악귀 드라마 9화까지

악귀가 졸업 앨범에 숨겨둔 메세지

졸업앨범에서 덕달이 나무에서 죽은 악귀귀신에 대한 메세지가 나오면서 장진중학교 중3학생들에 대한 메세지가 보여지고 있습니다.

형사가 밝혀낸 실마리

여자 아이들이 2명이고 죽은 아이는 둘째가 아니라 첫째였다는 것. 그리고 서류속 나이와 일치하면서 졸업앨범에 대한 내용이 방영되었다.

언니가 악귀가 된 것이 보여지는 의미, 구산영의 과거 악귀 시점에서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본 그 보름달을 보았다는 것이 보였죠.

졸업앨범 사진의 학생은 14명인데 작품이 15개로 보이고, 이홍새 형사가 추측한 사실로는 애정결핍이 있고, “애들은 딱 질색이야, 시끄럽고 손만 많이 가고 지 멋대로고”

계모 밑에서 자랐고, 어린 동생들을 돌봤던 아이로, 그리고 사랑을 못받은 즉 장진리에서 사랑받지 못한 아이가 아니였을까 추측됩니다.

달의 위상변화에서 58년으로 하현달, 시신이 돌아온건 상현달, 목단이 살해뜬 적이 보름달이 안뜬 것을 구산영이 알아냈습니다.

6월 24일 이후에 악귀가 된 소녀가 죽었다는 것인데 그럼 왜 그랬을까 의문이 들지만, 보면 볼수록 최만월이 실수를 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점차 흥미로워지는 악귀 드라마입니다.

악귀는 2023년 6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방영된 SBS 금토드라마입니다. 김은희 작가와 김병수 감독이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김태리, 이진욱, 오정세, 김지훈 등이 출연했습니다.

악귀는 ‘악귀’라는 존재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악귀’는 죽은 자의 영혼을 지옥으로 인도하는 존재로, ‘악귀’를 잡는다는 것은 죽은 자의 영혼을 구원하는 일입니다.

악귀는 김태리가 연기한 ‘조현’이라는 여성이 ‘악귀’를 잡는다는 이야기입니다. 조현은 ‘악귀’를 잡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녀는 ‘악귀’를 잡기 위해 노력합니다.

악귀는 ‘악귀’에 대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죽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죽음은 우리 모두에게 찾아오는 일이지만, 우리는 죽음에 대해 잘 모릅니다. 악귀는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죽음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악귀는 ‘악귀’와 ‘죽음’에 대한 이야기이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희망’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악귀는 우리에게 희망을 잃지 말라고 말합니다. 죽음이 우리를 두렵게 만들지 말라고 말합니다. 악귀는 우리에게 희망을 주고, 용기를 줍니다.

악귀는 2023년 7월 29일에 종영했지만, 그 여운은 아직도 남아 있습니다. 악귀는 우리에게 죽음에 대한 이해와 희망을 주었습니다. 악귀는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드라마로 남을 것입니다.

악귀》는 2023년 6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이다. 《도깨비》, 《쓰리데이즈》, 《미스터 션샤인》 등을 집필한 김은희 작가와 《미스터 션샤인》,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을 연출한 이명우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악귀》는 1988년 서울을 배경으로, 의문의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와 강력반 형사가 그려낸 작품이다. 김태리, 이진욱, 오정세, 장희진, 김종수 등이 출연한다.

《악귀》는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은희 작가 특유의 탄탄한 스토리와 이명우 감독의 세련된 연출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김태리, 이진욱, 오정세, 장희진, 김종수 등 배우들의 열연도 호평을 받았다.

《악귀》는 지난 7월 29일 종영했다. 종영 후에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2023년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공정위문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